Monday, August 30, 2010

아들


Hey, Soul Sister Ukulele Cover
8살 꼬마. 전 원곡보다 좋은 것 같아요.
아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y.y ♡

-Sohee

at LEEDS festival







photo by thecobrasnake
at LEEDS festival 2010

-Sohee

Sunday, August 29, 2010

Victoria Legrand of Beach House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빅토리아 르그랑(Victoria Legrand)of Beach House

빅토리아 개인 패션 포스팅이 비치하우스 이미지컷 포스팅이 되었네요.
모두 구글링해서 찾은건데, 정말 찾다보면 외국 인디씬 이미지들은 예쁜게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암튼! 클로에 셰비니와 더불어 새로운 제 워너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이 여성이 너무나 좋습니다.
'비치하우스' 의 비디오도 2개 올렸었는데---
싱어송라이터의 능력은 물론. 특히 목소리.
빈티지를 사랑하는 패션. 전체적으로 풍겨나오는 무드까지 너무너무 너무X100 좋아요.
앞으로도 간혹 올릴 예정이지만, 비치하우스 노래들 중 괜찮은곡들이 정말 많답니다!
유툽가서 많이많이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_^


-Sohee

Friday, August 27, 2010

일-렉-트-로 카펫!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3번째 일렉트로 카펫이 등장했습니다!
여름이라 붉은색이 좀 더워보이는 것 같아 두번째 예수님카펫을 잠깐 썼다가 ---
다시 새로운 사슴떼(?)들로ㅎㅎㅎㅎㅎ

저희 둘은 길가다 카펫만 보면 뿅가서 눈 뒤집고 가격을 물어보는데요!
근데 전혀 비싼건..아니고..
카펫도 빈티지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껀 무려 5천원 두,세번째껀 만원짜리랍니다.
가격 제일 싼게 제일 예쁜데♡♡♡
암튼 사무실이 동묘시장 근처에 있어 길 걷다 유혹이 많은 편인데,
이제는 카펫만 보면 은근 욕심이 생겨요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예수님카펫을 쓴다고 종교적 의미 이런거 전혀 없답니다!
근데 예수님 얼굴을 밟은 사진을 올리면 욕먹는거 아니냐며 좀 걱정도 했었어요...
그래서 항상 살짝살짝 피해가며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뭘 포스팅 할까 생각하다가 문득 생각나서 카펫에 대한 포스팅..
오늘 비가 엄!!!!!!!!청 와서 청계천 장난아니던데
집에가기 귀찮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어엉ㅇ엉
(사무실에 홀로남아 샤** 노래듣는중)

-Sohee

Sunday, August 22, 2010

심즈 좋아하시나요?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주의! 살짝 오타쿠스런 게시물입니다.
휴가때 심심해서 오랜만에 심즈했었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제 심 운동복 너무 이쁘죠? 핫한 레오파드!
게다가 노란 레오파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 타는모습도.. 체스하는모습도..
핫도그 굽는 모습도... 시크시크시크싴싀크시크시크시크시크시크시크 우왕ㅋ시크해
지금 오랜만에 내 심을 만나러ㅠㅠㅠㅠㅠㅠ출바~알!

-mi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