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ch House Norway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시.. 무더워졌네요.
여름휴가가 끝나고, 엄청난 가을컬러로 바뀐 거래처들 사이에서
열심히 열심히 예쁜 제품 쏙쏙 빼가며 2010 첫번째 가을 상품 업데이트 준비에 있습니다.
오랜만에 딱 떨어지게 컨셉나와줄것 같아서- 룩북 보여드리려 공들여 코디중입니다ㅎㅎ
(시즌마다 2번 이상은 룩북하자고 다짐했는데,
컨셉별 업데이트가 아닌 데일리업데이트로 바뀌면서 룩북이 완전 텅텅. 소홀해져서... y.y*)
아... 암튼 거의 90% 옷 바잉은 끝났는데요!
얼른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 굴뚝이라 발동동 발동동중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 옷 기대한다는 게시판글들 저희 괜히 떨고있어요^_ㅠ♡
이번 주말 정도부터 간간히 업데이트 시작 될 것 같구요.
룩북에 미포함 되는 기타 등등 제품들도 함께 올라갈 예정이예요!
가을이 왔으니 빈티지도 와야겠죠. 유니크한 제품 마구마구 보려드려야 하는데ㅠㅠㅠ
암튼 열심히 준비해 올게요! seeeeeeeeeyyyyyyyyaaaaa XD
-Sohee
Thursday, August 19, 2010
30도에 가을준비하기
Wednesday, August 18, 2010
Monday, August 16, 2010
이태원->남산!


오랜만에 데일리포스팅입니다!
휴가 막바지에 열심히 먹고 다녔어요---
오랜만에 이태원가서 타코벨 정ㅋ벅ㅋ
근데 솔직히 가격대비 괜찮았었는데 부리또는 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은 메뉴 중 선택잘못한 저희 탓 이겠죠....
암튼! 원래 크래커 남산플리마켓 가려고 때아닌 남산갔는데!
비와서 취소되었나봐요y.y 헛탕쳤어요.. ..... ..
근데 열심히 남산 즐기다 왔답니다!
저(소희)는 남산을 어릴때만 가봐서 거의 처음간 느낌이였는데---
생각보다 정---------말 좋더라구요.
비 갠 후라 엄청난 바람에 사진만 열심히 찍다왔네요ㅎㅎㅎ
오늘도 날씨 선선하고 좋던데! 날씨가 더 더워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어서 가을자켓 바잉하고싶은 마음 굴뚝ㅠㅠㅠ♥
휴가도 끝났고 다시 열심히 업데이트 시작할게요!
(한달만 버티면 추석휴가.하하호호)
-Sohee
Friday, August 13, 2010
Wednesday, August 11, 2010
Subscribe to:
Posts (Atom)













